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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애드센스로 수익 창출하기"

golf1004 2023. 5. 9. 2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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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애드센스는 웹사이트 소유자가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게시자가 자신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표시하고 사용자가 해당 광고와 상호작용할 때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Google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Google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시작하기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애드센스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지금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하고 콘텐츠 언어를 선택합니다.

3.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없는 경우 새 계정을 만드십시오.

4.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신청서가 승인되면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런 다음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하고 광고 설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광고 단위 만들기

광고 단위는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개별 광고입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애드센스 계정에서 광고 단위를 만들 수 있습니다.

1.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광고' 탭을 클릭하고 '광고 단위'를 선택합니다.

3.'새 광고 단위' 버튼을 클릭합니다.

4.광고 유형, 크기 및 스타일을 선택합니다.

5.광고 단위의 이름을 지정하고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광고 단위를 만든 후에는 애드센스에서 제공한 코드를 복사하여 웹사이트의 HTML 코드에 붙여넣어 사이트에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광고 배치

광고 게재위치는 애드센스에서 얻는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광고 게재위치를 최적화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광고를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도록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에 광고를 배치하세요.

2.텍스트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조합하여 사용하십시오.

3.단락 사이와 같이 콘텐츠 내에 광고를 배치합니다.

4.다양한 화면 크기에 맞게 조정되는 반응형 광고를 사용하세요.

5.탐색 링크에 너무 가까이 광고를 배치하지 마십시오.

광고 최적화

-배치 외에도 광고를 최적화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광고 최적화를 위한 몇 가지 도움말입니다.

-광고 타겟팅을 사용하여 귀하의 콘텐츠와 관련된 광고를 표시하십시오.

-애드센스 히트맵을 사용하여 광고에 가장 적합한 위치를 찾으십시오.

-다양한 광고 스타일과 크기를 실험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실적이 좋은지 확인하세요.

-애드센스 실험을 사용하여 다양한 광고 구성을 테스트합니다.

 

Google 애드센스는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단순히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만으로는 잠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애드센스로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몇 가지 전략입니다.

1.광고 배치 최적화:

광고 배치는 가시성과 클릭률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이나 콘텐츠 근처와 같이 웹사이트에서 눈에 잘 띄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oogle은 또한 단락 사이 또는 목록과 같은 콘텐츠 내에 광고를 게재할 것을 권장합니다.

2.반응형 광고 단위 사용:

반응형 광고 단위는 방문자의 기기 및 화면 크기에 따라 크기와 레이아웃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광고가 모든 기기에서 멋지게 표시되고 클릭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다양한 광고 형식 테스트:

애드센스는 디스플레이 광고, 링크 단위, 일치하는 콘텐츠 등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광고 형식을 테스트하면 웹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광고 크기 실험:

애드센스는 작은 정사각형에서 큰 배너까지 다양한 광고 크기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광고 크기를 실험하면 웹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광고 타겟팅 활성화:

애드센스를 사용하면 광고 타겟팅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즉, 방문자의 관심사와 검색 기록을 기반으로 광고가 방문자에게 더 관련성이 높아집니다. 이는 더 높은 클릭률과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6.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웹사이트 트래픽이 많을수록 광고 클릭 및 수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웹사이트를 검색 엔진에 맞게 최적화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를 홍보하고,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여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릴 수 있습니다.

7.고수익 키워드에 집중:

애드센스는 해당 키워드에 대한 경쟁 수준에 따라 키워드마다 다른 요금을 지불합니다. 고수익 키워드에 집중하면 잠재적으로 클릭당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8.실적 모니터링:

애드센스 실적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드센스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수익, 클릭률 및 기타 측정항목을 추적하고 다양한 전략을 실험하여 실적을 개선하세요.

 

애드센스 정책

계정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려면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아두어야 할 주요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그렇게 하도록 권유하지 마십시오.

-감사 페이지나 오류 페이지와 같이 콘텐츠가 아닌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지 마십시오.

-페이지당 3개 이상의 광고 단위를 배치하지 마십시오.

-애드센스 광고를 모방한 광고를 표시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정책을 위반하면 계정이 일시 중지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수입 및 지불

애드센스는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에서 발생한 수익의 일정 비율을 게시자에게 지불합니다. 정확한 비율은 광고 유형과 광고주에 따라 다릅니다. 애드센스 계정 대시보드에서 수입을 볼 수 있습니다.

계정 잔액이 지급 기준액(대부분의 국가에서 $100)에 도달하면 애드센스에서 수입을 지급합니다. 직접 입금 또는 수표를 통해 지급금을 수령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론

Google 애드센스는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가이드의 팁과 가이드라인을 따르면 광고 배치를 최적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려면 항상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